(주)신평통신, SPT는 설립 이후고객 최우선정책, 근로자 안전보건, 인권경영을 추진해 오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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㈜신평통신은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혁신을 기반으로 고객 최우선정책, 근로자의 안정보건을 위한 작업환경 개선 및 근로자의 평등과 인권을 기반으로 한 인권경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.
고객 최우선정책
1. 철저하고 안정적인 작업 이행은 고객만족의 기본입니다. ㈜신평통신은 고객만족 기업을 실천하기 위해 고객만족 경영을 하고 있습니다. 이를 위한 전문적인 작업인원의 배치와 작업품질 개선을 통해 고객의 불만요소를 사전에 개선하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. ㈜신평통신은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통해 고객 최우선정책을 추진해 나가고 있습니다.
근로자 안전보건
1. 건강하고 안전한 작업현장 및 환경을 통해 중대재해 Zero 달성, 안전보건관리체계 고도화(ISO45001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국제표준 인증 획득)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고 있습니다.
2. 경영방침
- 안전 사각지대 및 숨어 있는 유해·위험요인을 발굴, 개선조치하여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한다.
- 투철한 주인정신에 기반한 임직원의 안전마인드를 제고한다.
- 현장의 안전최우선 확보를 위해 현장 끝단까지 관리책임을 강화한다.
- 안전∙보건 Risk 선제적 대응을 위한 전방위적 조직 및 인프라를 강화한다.
- 도급사업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협력사의 자립적 안전보건관리 강화를 지원한다.
- 임직원 뿐만 아니라 일반시민의 재해예방을 위해 시설물 등에 대한 안전보건관리를 강화한다.
- 안전보건관계법령과 제 규정을 준수하고,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구축 및 운영을 통하여 안전하고 건강한 일터를 실현한다.
인권경영
1. ㈜신평통신은 "인권정책"에 따라 인권보호와 증진을 위해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는 한편 인권침해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, 경영전반에 걸쳐 인권경영을 추진해 나가고 있습니다.
2. 추진하고 있는 인권 정의
- 평등보장, 차별금지, 자유실현, 인간존엄, 아동노동금지, 다양성의 보장
- 노동법 및 인권법에 의한 공정보상, 근로기준 준수, 안전보건 보장
- 표현의 자유실현, 개인정보 및 프라이버시 보호, 행복 추구